로크웰오토메이션, 스마트 제조 솔루션 로드쇼
로크웰오토메이션, 스마트 제조 솔루션 로드쇼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2.22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 고객대상 개최…지역별-산업별 특화 통합제어 정보 기반 솔루션 소개

[한국에너지신문]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는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 팩토리 및 스마트 제조를 실제 현장에 구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고객 대상 세미나인 ‘로크웰 오토메이션 온 투어(Rockwell Automation on Tour) 2016’을 오는 3월 17일 전주 르윈호텔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최신 IoT 기반의 통합 제어 및 정보 솔루션에 대한 기술 세션 및 데모 시연으로 구성되는 온 투어는 무엇보다도 전북 지역의 고객을 위해 현재 구현 가능한 솔루션과 고성능 자동화 아키텍처, 생산 현장에서의 도입 및 실행 방안과 이를 통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현실적인 가치와 경제적인 혜택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스마트 팩토리를 넘어 스마트 제조 구현을 위한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소개로 시작하여, 스마트 제조 구현 시 고려해야 할 산업 보안, 노후화된 제조 자산에 대한 마이그레이션 방안, 정보 솔루션과 스마트 모터 제어 솔루션, 유지 보수 솔루션까지 다양한 세션을 통해 참가자의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행사를 주관하는 최선남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대표이사는 “본 세미나는 최신 자동화 및 정보 기술을 활용해 스마트 팩토리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려는, SI, 솔루션 프로바이더에게도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세미나는 제조업의 엔지니어, IT담당자 및 개발자, 플랜트 운영자 및 유지보수 관리자, 기업 경영자 및 중간 관리자, 기업 혁신 및 사업 기획 담당자 등 스마트 제조를 어떻게 계획, 실행하고 유지 발전할 수 있는 것인지를 고민하는 전북지역의 엔드유저 및 장비제조사에게 실현 가능한 솔루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는 이번 전주 로드쇼를 시작으로 국내 제조 고객을 위한 세이프티 심포지엄, 전력 산업 로드쇼, 대산 지역 고객을 위한 석유화학 로드쇼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