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전국 21개 대리점 대표자 간담회 개최
테스토코리아, 전국 21개 대리점 대표자 간담회 개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2.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6년 영업 및 마케팅 정책 설명·우수 대리점 및 최고성장 대리점 시상도 진행
▲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대리점 대표자 간담회’를 전경련회관 3층 파인룸에서 지난 1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에너지신문]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대리점 대표자 간담회’를 전경련회관 3층 파인룸에서 지난 19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테스토코리아 전국 21개 대리점 대표자가 참석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간담회에서 테스토코리아의 2016년 영업 및 마케팅 정책을 대리점 대표자들에게 설명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최우수 및 우수 대리점 시상과 가장 높은 성장을 기록한 최고 성장 대리점 시상도 함께 진행했다.

간담회에 앞서 테스토코리아 이명식 지사장은 “테스토코리아와 대리점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라며 “이번 간담회가 테스토코리아와 대리점이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는 뜻 깊은 자리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최우수 및 우수 대리점, 최고 성장 대리점의 수상 대리점은 ▲최우수 대리점 한양메텍(대표 최진혼) ▲우수 대리점 한일상사(대표 박용선) ▲최고 성장 대리점 씨티아이코리아(대표 채현병)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 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