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마그네모션 인수
로크웰오토메이션, 마그네모션 인수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2.1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운반 시스템 제조 선도 기업…첨단 동작 기술로 iTRAK 모션 솔루션 보완

[한국에너지신문] 로크웰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이 지능형 운반 시스템 제조 분야의 선도업체인 마그네모션(MagneMotion)을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마그네모션시스템은 자동차 및 일반 조립, 포장 및 취급 운반 등 광범위한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된다. 로크웰오토메이션은 이번 인수로 iTRAK 솔루션을 보완해 신흥 기술 영역에서 가장 방대한 독립 카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게 됐다.

마르코 위셔트(Marco Wishart) 로크웰 오토메이션 부사장 겸 동작 제어 사업부 총괄은 “이번 인수는 오늘의 고객사에 내일의 성능을 제공하는 스마트 제조 기술을 구축한다는 회사 전략의 맥을 잇는 것”이라며 “마그네모션은 우리가 보유한 독립 카트 기술 역량을 확대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최근 인수한 제이콥스오토메이션(Jacobs Automation)과 iTRAK 기술은 마그네모션 포트폴리오를 보완한다”며 “개별 기계 안이든 기계 간이든 공장 안에서 이뤄지는 제품 운송이 전 공정의 생산성과 유연성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완벽히 제어되는 미래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토드 웨버(Todd Weber) 마그네모션 사장 겸 최고경영자는 “이번 계약은 마그네모션 사업 성장에서 자연스러운 수순이자 회사를 위해 환영할 만한 발전”이라고 말했다.

그는 “로크웰오토메이션은 범 부품 제어 및 산업용 자동화 분야에서 선도적 지위를 확보하고 있으며 이는 우리 기술을 고객사에 선보일 최고의 기회를 제공한다”며 “시장에서 독립 카트 기술을 적용하는 데 따른 혜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상황에서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보유한 글로벌 조직은 막강한 자산이 되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미국 매사추세츠주 데븐스에 본사를 둔 마그네모션은 로크웰오토메이션 아키텍처/소프트웨어 부문 산하 동작 사업부에 통합될 예정이다. 이번 인수는 1분기 마무리될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