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딜러판매 역량강화 위한 제품심화교육
테스토코리아, 딜러판매 역량강화 위한 제품심화교육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2.02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 측정기 원리 및 적용 분야 교육…본사 대회의실서 지난달 29일 진행

[한국에너지신문]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제품 심화 교육’을 지난달 29일 본사 대회의실에서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심화 교육‘은 테스토 제품을 취급 또는 취급 준비를 하고 있는 딜러의 판매 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됐다. 교육은 테스토 측정기의 측정 원리 및 적용 분야 등 테스토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하는 내용들로 꾸려졌다.

특히 이번 교육은 많은 딜러의 요청으로 진행된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지난해 11월 개최한 ‘2015 테스토코리아 신규 딜러 세미나’ 후 실시한 만족도 조사에서 테스토 제품 심화 교육을 진행해 달라는 요청이 많았다. 이에 딜러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번 자리를 마련했다.

테스토코리아 손세훈 대리는 “지난해 개최한 신규 딜러 세미나에서 테스토에 대한 딜러들의 관심이 크다는 것을 새삼 느꼈다”며 “이러한 딜러들의 관심을 반영해 테스토 제품 판매를 돕기 위해 준비한 심화교육”이라고 말했다.

이날 교육에 참가한 선두전자 김도헌 부장은 “테스토 제품 전반에 대한 지식과 적용분야를 배울 수 있었다”며 “테스토 제품의 경쟁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자리”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외에도 중앙산업종합상사, 아이넥서스, 오디에이테크놀로지 등 다양한 딜러가 참석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 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www.testoshop.kr)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