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산업, 공식 밴드채널 오픈기념 이벤트
신일산업, 공식 밴드채널 오픈기념 이벤트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1.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널 신규회원 가입만 해도 신일온라인 스토어 20% 할인 쿠폰 100% 당첨

[한국에너지신문] 대한민국 넘버원 종합가전 기업 신일산업이 25일 네이버 밴드에 신일산업 공식 채널(www.shinilmall.co.kr)을 오픈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양한 접점에서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신일산업 공식 밴드 채널은 오픈을 기념해 25일부터 2월 14일까지 신일산업 밴드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번째는 ‘회원 가입 이벤트’로 신일산업 공식 밴드에 가입한 모든 신규회원들에게 신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신일산업 고객만의 기발하고 독특한 생각을 확인할 수 있는 ‘5자 토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일산업을 떠올렸을 때 생각나는 이미지나 생각을 5글자로 표현하는 이벤트로, 신일을 아끼고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2월 16일에 신일산업 공식 밴드 채널에서 발표하며, 참여자 중 10명을 선정해 사은품으로 강력한 모터를 자랑하는 다용도 핸드블랜더(SMX-MA800)를 증정한다.

한편 신일산업은 공식 커뮤니티 ‘신일 VIP 라운지(cafe.naver.com/shinilsense)’와 공식 SNS 채널(www.facebook.com/shinil1959) 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 긴밀한 관계를 이어갈 예정이다.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6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