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tv G와 함께 겨울 강추위 이겨내세요!
U+ tv G와 함께 겨울 강추위 이겨내세요!
  • 이연준 기자
  • 승인 2016.01.21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키즈, 영화 등 다양한 콘텐츠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에너지신문] 올 겨울 강추위를 따뜻한 집안에서 다양한 볼거리로 이겨내는 고객을 위해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 tv G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21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애니메이션을 월정액으로 무제한 즐기는 ‘애니월정액’과 키즈 콘텐츠 월정액 상품인 ‘키즈월정액’에 이달 31일까지 중복 가입하는 신규 가입자 100% 전원에게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U+ tv G 애니월정액은 <코난>, <공룡킹>, <파워레인저>, <도라에몽> 등 9천편의 애니메이션을 제공하며, 키즈월정액은 <뽀롱뽀롱 뽀로로>, <바다탐험대 옥토넛>, <타요> 등 4천편의 키즈 콘텐츠를 무한 시청할 수 있는 상품이다. 각각 월 9000원(VAT포함 9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월정액 상품 한달 이용료에 상응하는 VOD 9,000원 이용권을 증정해 고객들은 애니/키즈월정액 상품 ‘1+1’ 구매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추운 겨울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콘텐츠를 비용 부담 없이 마음껏 보여줄 수 있어 유아 가정 부모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신 영화의 통큰 할인 이벤트도 이어진다. <탐정:더 비기닝>, <에베레스트>, <아델라인:멈춰진 시간>, <안녕, 전우치! 도술로봇대결전(우리말)>은 내달 3일까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유플러스의 IPTV 서비스 U+ tv G는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보고 싶은 VOD를 한번에 시청할 수 있도록 장르별 인기 VOD의 가상 채널을 설정해 제공하는 ‘큐레이션TV’를 출시하는 등 고객 중심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IPTV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