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케어서비스, 전기레인지 보상판매 실시
대림케어서비스, 전기레인지 보상판매 실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6.01.11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림케어 전기레인지 (DER-S300)

[한국에너지신문] 화재나 유해가스 배출에 대한 우려와 깔끔한 인테리어 효과 때문에 요즘 주부들은 가스레인지보다 전기레인지를 선호한다.

그러나 비싼 가격과 A/S 걱정 때문에 선뜻 선택하기 어려웠다면 대림케어 3구 하이라이트 전기레인지 렌탈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하다. 특히, 기존 가스레인지 고객에게 특별 보상판매를 실시해 최고 50%할인까지 받아볼 수 있다.

대림케어 전기레인지 (DER-S300)은 보상판매 적용 시, 월 렌탈료 14,900원 (3년 의무사용, 5년 소유권 이전)으로 부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렌탈기간 내 무상방문 A/S를 제공한다. 여기에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렌탈료를 전액 할인 받을 수도 있다.

품격 있는 주방을 완성시키는 대림케어 전기레인지는 사용 용기에 구애 받지 않는 하이라이트 방식이며, 3구 확장형으로 다양한 조리가 가능하다.

세계적인 세라믹 글라스 제조 업체인 독일 SCHOTT사의 세라믹 상판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나며, 독일 E.G.O사의 발열체를 사용해 뛰어난 화력은 물론 1~9단계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버너의 전력을 제어하는 특허기술(제 10-917902)로 별도의 전기공사(승압공사) 없이 사용 가능하며, 전기요금 걱정도 적다.

렌탈 상담 및 제품 문의는 대림케어서비스 홈페이지(www.daelimcare.com)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