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동도시가스, 서비스매뉴얼발간
극동도시가스, 서비스매뉴얼발간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04.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동도시가스(대표이사 구자명)는 고객요구에 맞는 균질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서비스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비스매뉴얼을 제작, 지난달 31일 본사 및 지역관리소 전직원들에게 배포했다.
이번에 배포된 서비스 매뉴얼은 고객요구분석을 위한 사전진단을 통해 서비스이행표준을 설정, 이를 바탕으로 각 접점별 cs리더들과 함께 3일간 워크샵을 진행, 업무단위별 서비스규정을 설정했다.
서비스매뉴얼은 회사의 경영이념과 관련한 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 서비스매너, 이행표준, 고객접점이 업무단위별 프로세스 및 상황별 스크립트, 예외상황 등 직원들이 현장업무 적용에 편리하도록 구성됐다.
구자명사장은 발간사에서 “서비스매뉴얼의 발간은 극동도시가스의 비젼을 달성하기 위한 첫걸음이다”며 “고객이 최고의 회사라고 평가해줄 때까지 전임직원이 열과 성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매뉴얼 발간으로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프로세스를 최적화해 서비스경쟁력을 극대화시킴으로써 고객서비스 개선 및 회사경쟁력확보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했다.

<조남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