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일렉트리컬, UPS 솔루션 혁신성 입증
이튼일렉트리컬, UPS 솔루션 혁신성 입증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5.11.24 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남아시아 UPS 시장 경쟁 전략 혁신 및 리더십상’ 수상

[한국에너지] 전원 관리 전문 기업 이튼 일렉트리컬 코리아(대표 박평원)는 2015 프로스트 앤 설리번 어워드에서 ‘동남아시아 UPS 시장 경쟁 전략 혁신 및 리더십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튼은 최근 몇 년간 아시아 지역에서 내부 운영의 효율적인 개편과 고위 관리직의 체질 개선, 생산 기지 확대 및 지역 유통망 강화 등을 실천함으로써, 빠르게 제품군을 확대하고, 한국 시장을 확장시켰다.

이튼은 한국 시장 확대를 위해 국내의 유력 IT 유통업체와 전략적으로 협업했다. 이러한 전략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까지 유통망을 확장했다.

이튼은 강력한 유통망을 활용하는 전략으로 동남아시아 주요 경제국에서 많은 고객을 확보해 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 측은 이러한 이튼의 전략을 ‘동남아시아 UPS 시장 경쟁 전략 혁신 및 리더십상’의 수상 배경으로 설명했다.

박평원 이튼일렉트리컬 동북아시아 총괄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이튼이 고객들에게 믿을 수 있고 혁신적인 UPS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다시 한 번 증명됐다”며 “이튼은 IT 및 데이터센터 등의 시설에서 가동 시간을 늘리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통합 전력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