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튼 일렉트리컬 코리아, UL 인증 퓨즈형 단로기 출시
이튼 일렉트리컬 코리아, UL 인증 퓨즈형 단로기 출시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5.11.16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

이튼 일렉트리컬 코리아(대표 박평원)가 이튼의 새로운 버스만(Bussmann) 시리즈인 로우 프로파일 콤팩트 회로 보호기(CCPLP)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UL 98 인증을 획득한 업계 최소형 퓨즈형 단로기로, 데이터센터가 최신 전원 분배 아키텍처를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로운 CCPLP는 분기 회로 정격 퓨즈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퓨즈는 200kA까지의 정격 차단과 전류 제한이 있다. 또한, 모든 구성은 600V까지의 교류 전압 정격을 지원하고, 전반적인 산업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튼의 새로운 퓨즈형 단로기는 유연성 제고를 위해 장착 및 패널 레이아웃의 규격을 일반적인 로우 프로파일 회로 차단기에 맞춰서 제작했다. 클래스 CC, 클래스 G 20A, IEC 10x38 버전은 분기 회로 차단 및 보호에 모두 적합하고, 모든 버전은 부하 분리 장치를 제공하기 위해 정격이 차단된다.

박평원 이튼 일렉트리컬 동북아시아 총괄 대표는 “새로운 퓨즈형 단로기는 업계에서 상면 공간을 가장 작게 차지하면서도, 효율성, 신뢰성, 안전성을 향상해 설계자, 관리자를 비롯해 미션 크리티컬한 환경에서 업무에 종사하는 모두에게 유익한 여러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