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선정
삼천리, ‘인적자원개발우수기관’선정
  • 조강희 기자
  • 승인 2015.09.27 2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 삼천리가 22일 서울JW메리어트 호텔에서 열린 2015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Best-HRD)인증 수여식에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했다.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은 정부(고용노동부,교육부,산업통상자원부,중소기업청4개 부처 공동)가 인적자원관리와 인적자원개발 체계가 우수한 기관을 심사를 통해 인증하는 제도이며,올해에는93개 신청기관 중53개 기관이 인증을 통과하여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심사 분야는 인사 계획,채용,관리,평가,보상 등 인적자원관리(HRM)와 HRD기획,교육 프로그램,경력개발,교육 평가 및 피드백 등 인적자원개발(HRD)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삼천리는 인사 및 교육제도에 대한 검증 결과, ▲연수원 및 트레이닝 센터 인프라 구축 ▲사내MBA ▲상생과 협력의 노사관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향후3년간 정부기관 인증로고를 공식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정기근로감독 면제 등 혜택을 받게 된다.

삼천리 관계자는 “창립 60주년이 되는 올해, ‘우수한 인재가 기업의 경쟁력’이라는 경영진의 철학을 토대로 인사와 교육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와 노력의 결과를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을 통해 공식적으로 인정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인재의 양성을 위해 부단한 노력을 다해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