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권 전기안전공사 사장 "미래 핵심역량 키우자"
이상권 전기안전공사 사장 "미래 핵심역량 키우자"
  • 김정희 기자
  • 승인 2015.04.20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전기안전공사가 17, 18일 전기안전기술교육원에서 개최한 ‘미래핵심역량 다짐대회’에서 이상권 사장이 특강을 하고 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제공.

[한국에너지] 한국전기안전공사가 17, 18일 이틀 간 충남 아산에 있는 전기안전기술교육원에서 이상권 사장과 본사 임원진과 각 부서장, 전국 60개 지역 사업소장 등 80여 명이 함께 모여 ‘미래핵심역량 다짐대회’을 개최했다.

공공기관 정상화 과제의 선제적인 이행과 내부 조직문화 진단을 통해 공사의 새 핵심역량을 발굴하고 실천를 다짐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회 첫날인 17일, 참석자들은 ‘우수인재 육성’과 ‘기술인력 양성’, ‘R&D 역량 강화’, ‘전기재해 감축’ 등 부서별 핵심 과업에 관한 주제발표를 청취하고, 실행 전략과 전망에 대해 다채로운 의견을 주고받았다.

18일에는 최근 새롭게 제정된 공직사회 부패방지 법률과 관련해 공직자로서의 기본 사명을 돌아보며 공평무사한 업무 처리로 청렴사회 조성 노력에 앞장서 나가고자 윤리경영 실천을 위한 결의의 시간을 마련했다.

이상권 사장은 “사업 환경이 달라졌다면, 달라진 현실에 맞게 미래를 대비하는 눈도 달라져야 할 것”이라면서 “국민을 위해 일하는 공직자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공공기관의 정상화와 조직 혁신을 위해 한층 더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