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광주·전남 교육여건과 최근 입시전략” 주제 열린강좌 개최
한전KDN, “광주·전남 교육여건과 최근 입시전략” 주제 열린강좌 개최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5.02.10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한전KDN(사장 임수경)은 12일 신사옥 빛가람홀에서 이전기관 직원과 지역 주민 대상으로 ‘광주·전남 교육여건과 최근 입시전략’ 을 주제로 열린강좌를 시행한다.

‘KDN 열린강좌’는 직원의 건전한 자기계발과 창의적 기업문화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것으로 인문학, 교양, 문화, 자기계발 등과 관련한 다양한 주제로 매월 2회 정기적으로 시행할 계획이다.

 이번 2015년 1차 열린강좌는 첫 번째 시간은 광주·전남 지역의 학교 소개와 교육 인프라, 그리고 지역 학교 진학의 특·장점에 대해 광주대성학원 이용희 입시전력팀장이 맡아 설명한다.

 두 번째 시간은 최근 입시의 변화 방향과 수시 전형에서 비중이 커지고 있는 학생생활종합기록부의 중요성과 차별화된 관리 방법에 대해 이용승 입시전문 컨설턴트가 설명회를 이어갈 예정이다.
임수경 사장은 "이번 KDN 열린강좌는 나주혁신도시로 이전하는 직원들이 가장 큰 애로사항으로 꼽는 자녀교육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여 안정적 정착에 기여하고자 개설하였으며, 비슷한 고민을 갖고 있을 타 이전기관 직원과 주민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한전KDN은 오는 2월 26일, 이복실 전 여성가족부 차관을 초빙해 ‘성공한 여자, 행복한 엄마의 7가지 리더십’을 주제로 두 번째 열린강좌를 개설한다. ‘KDN 열린강좌’ 참가 문의 및 접수는 한전KDN 인재개발팀(061-931-6856)으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