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2014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넥센타이어, 2014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
  • 온라인뉴스팀
  • 승인 2014.11.26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에너지] 넥센타이어가  26일 ‘2014년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에서 자동차/항공/부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은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 등의 SNS 매체에 대해 고객 및 전문가 평가, 운영성, 심의위원회 검증 등 4단계 평가과정을 거쳐 선정하는 상으로 올해 7회째를 맞이했다.

이번 시상은 총 1200여개 기업 및 800여개 기관을 대상으로 2회에 걸쳐 7500명의 고객평가 및 소셜 분석을 병행한 결과를 토대로 수상자를 선정했으며, 국내 타이어 업체로는 넥센타이어가  수상했다.

2013년 페이스북과 블로그,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 채널을 개설한 넥센타이어는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SNS 이벤트로 활용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회사 소식 외에도 타이어를 소재로 한 ‘타이어 아트’, ‘타이어 그림사전’ 등 새로운 형식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들의 호기심과 흥미를 만족시키고, 타이어 관련 신기술, 타이어 관리법과 같이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넥센타이어는 “소셜 미디어 채널의 개설 1년 만에 SNS 운영 성과를 인정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며 “앞으로도 적극적인 고객지향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며 신뢰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