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쎌틱 고객만족 친절세미나 개최
대성쎌틱 고객만족 친절세미나 개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8.23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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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예절 비롯 전반적 서비스 교육 <2002-08-23 19:21>
대성쎌틱(대표 최영대)이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동안 동부화재 여주 연수원에서 친절세미나를 갖는다.
올해부터 신설된 이번 친절교육세미나에는 전국 133개 대리점 사장 12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전화예절을 비롯해 서비스시 행동요령 등을 집중 교육할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대성쎌틱의 한 관계자는 “이번 교육은 고객만족 차원에서 실시하는 것으로 친절도 향상을 통해 영업이익 창출에 다소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시청각 교육으로 소비자와 밀접한 대리점들의 친절의식을 각인시켜 대성쎌틱의 이미지 제고에도 한 몫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윤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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