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주유소 ‘3천 포인트 특권 10탄’ 실시
SK주유소 ‘3천 포인트 특권 10탄’ 실시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4.10.20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5일까지 … OK캐쉬백 포인트로 사은품 증정

SK에너지가 바디용품, 섬유탈취제 등 실속 사은품을 증정하는 ‘3천 포인트 특권 10탄’ 이벤트를 실시한다.

SK에너지는 OK캐쉬백 3천 포인트(3천원 상당)로 10배에 달하는 시중가 3만원 상당의 해피바스 바디워시 세트와 샤프란 섬유탈취제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3천 포인트 특권 행사를 1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16일 밝혔다. OK캐쉬백 3천 포인트 이상을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전국 4000여개 SK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SK에너지는 이번 10회 행사를 맞아 이벤트 참여를 더욱 간편하게 바꿔 고객 편의를 높였다. 기존에는 고객들이 사전 신청을 한 뒤 최대 14일 후에 주유소(충전소)를 찾아가 사은품을 수령해야 했으나, 이번 행사부터는 전국 SK주유소(충전소) 현장에서 신청하는 즉시 사은품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기존 방식대로 SK엔크린 홈페이지(www.enclean.com)를 통해 참여한 고객 또한 신청 후 언제든지 사은품을 수령할 수 있다.

SK에너지 관계자는 “횟수로 10회째인 이번 3천포인트 특권 이벤트를 기념해 고객의 신청 절차 등을 개선했다”며, “앞으로도 OK캐쉬백 포인트의 활용 효율을 높여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에너지는 이번 행사에 앞서 ‘3천 포인트 특권 10탄 오픈 기념 이벤트’를 24일까지 진행한다. SK에너지가 영화 ‘명량’과 ‘도둑들’을 패러디 해 옥스포드 블럭 장난감으로 자체 제작한 동영상을 시청한 뒤 관련 퀴즈를 풀면 총 1000명의 고객에게 모바일 주유권 3000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SK엔크린 홈페이지와 및 SK엔크린 모바일 앱(App)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해당 애니메이션 영상은 유튜브(www.youtube.com/SKenclean) 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