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가스 전국LPG충전소 및 여행안내 책자 발간
LG가스 전국LPG충전소 및 여행안내 책자 발간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7.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 약도, 여행정보 등 유익한 정보지 기대 <2002-07-12 18:50>
LG칼텍스가스(대표 신준상)가 LPG상식과 차량 관리요령, 위치 등이 자세히 수록된 책자‘전국LPG충전소 및 여행안내 책자’를 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책자에는 LPG자동차에 대한 정보와 위치, 약도, 주소 뿐 아니라 전국의 유명한 음식점과 여행지에 대한 소개가 곁들여 있어 LPG차량 운전자들에게 보다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책자는 약 160페이지 분량으로 전국관광안내 도로지도와 41개 권역별로 나뉜 도로지도상의 주요 충전소의 위치가 표시돼 있고 광역시의 시가지도도 포함돼 있다.
LG가스는 전국 864개소 LPG충전소의 위치를 상세히 수록한 이 책자를 10만부 정도 발행해 지난 10일부터 전국 152개 LG가스 충전소에 무료 배포하고 있고 홈페이지(www.lgcaltexgas.com)를 통해 신청하면 우편으로 무료 우송해 주고 있다.
LG가스의 한 관계자는 “전국에 150만대의 LPG차량이 운행되고 있지만 충전소 수가 턱없이 부족한데다 그마나 충전소에 대한 정확한 안내책자가 없어 운전자들이 큰 불편을 겪어왔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러나 이번 안내책자 발간으로 조금이나마 LPG운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 같다”며 “특히 이번 여름 휴가때 이 책자를 이용하면 충전소에 대한 정보와 여행지를 찾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윤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