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luria-Linde, 에틸렌 분야 협력 나선다
Siluria-Linde, 에틸렌 분야 협력 나선다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4.06.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투마켓 라이센싱 전략 가능해서

 

Siluria Technologies와 The Linde Group이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Siluria Technologies는 천연가스로부터 연료와 화학제품을 상업적으로 생산하는 기업이고 The Linde Group은 세계 유수의 가스 및 엔지니어링 기업이다. 이 두 기업은 계약 체결을 통해 앞으로 기존 에틸렌 공장의 개조나 확장, 신규 에틸렌 공장 설립시 Linde 그룹이 라이선스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화 및 통합 패키지에 각각의 기술과 경험을 결합하게 된다.

Siluria에서 EPC 파트너 협약 및 캐피탈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Andrea Redford 이사는 “Linde는 세계 에틸렌 업계의 명백한 기술 선도 기업으로 EPC 서비스 제공업체”라며 “이번 파트너십으로 당사의 기술 플랫폼이 강화되고 세계적 수준의 고투마켓(go-to-market) 라이센싱 전략이 가능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6개월 동안 Linde는 촉매 반응으로 메탄을 직접 에틸렌으로 변환시키는 메탄이량화반응 기술에 대해 기술 및 경제적 실사를 광범위하게 완료했다. 이 합동실사의 성공으로 이번 전략적 관계가 수립됐다. 두 기업들은 Siluria가 텍사스주 라 포르테에 건설 중인 Braskem 데모 공장에서 OCM 기술의 최종 확장과 시연을 통해 각각의 기술을 통합해 협력한다.

Siluria의 CEO인 Ed Dineen은 “당사의 기술 플랫폼으로 솔루션에서부터 플레어드 가스, 대규모 가스 수익화, 정제 및 LNG 터미널과 같은 특정 업계 용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기회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며 “Linde와 상호간에 매우 유익한 장기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맺게 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두 기업은 2015년 하반기에 더 광범위한 에틸렌 업계에 기술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