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정유, 시그마6 시리즈 본격 출시
LG정유, 시그마6 시리즈 본격 출시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0.05.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정유(대표 허동수 부회장)이 지난 22일 엔진보호 성능과 연비개선 효과를 향상시킨 가솔린, 디젤, LPG용 엔진오일을 개발해 시그마 패밀리 브랜드로 본격 판매에 들어갔다.
LG정유가 이번에 출시한 가솔린 엔진오일 브랜드는 시그마지엑스 1(SIGMA GX-1)이며 디젤엔진오일은 시그마디엑스1(SIGMA DX-1), LPG 전용 엔진오일브랜드의 경우 시그마엘피지(SIGMA LPG)다.
시그마지엑스1은 기존 SJ급 엔진오일에 비해 연비가 3%이상 향상됐을 뿐 아니라 찌꺼기 발생량을 30% 이상 감소시킨 것으로 휘발유 사용차량에 적합하며 특히 DOHC, EFI, 터보차저 등이 장착된 차량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미국석유협회 규정 CH-4급을 능가하는 시그마디엑스는 엔진내부의 찌꺼기 생성과 축적을 최소화해 엔진 출력향상과 엔진오일 소모량을 최소화 시켜준다.
시그마LPG는 고온에서 장시간 사용해도 점도변화가 없다는 점이 특장점이다.
LG정유는 무결점의 제품을 완벽한 제품관리와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하겠다는 6시그마 정신에 따라 지난해 시그마6 휘발유 출시에 이어 시그마 패밀리 브랜드를 출시함으로써 휘발유 브랜드와 시너지효과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손순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