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주유비 돌려주는 ‘멤버십카드’ 출시
S-OIL, 주유비 돌려주는 ‘멤버십카드’ 출시
  • 조재강 기자
  • 승인 2013.09.02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만원 이상 주유시, 즉석추첨 통해 최대 300만 포인트 환급

 

‘구도일 패밀리’ 카드는 전국 S-OIL 주유소/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하면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1년, 1개월, 1회 주유비 등 최대 300만 포인트를 돌려준다.


S-OIL(대표 나세르 알-마하셔)은 오는 3일 기존 보너스카드의 혜택과 디자인을 혁신적으로 리모델링한 ‘구도일 패밀리’ 멤버십카드를 출시한다.

특출한 아이디어와 창의성으로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해 온 S-OIL은 주유비를 돌려주는 새로운 개념의 멤버십카드를 도입했다.

‘구도일 패밀리’카드의 ‘1-1-1 주유비 리워드’는 전국 S-OIL 주유소/충전소에서 3만원 이상 주유하면 즉석에서 추첨을 통해 1년, 1개월, 1회 주유비 등 최대 300만 포인트를 돌려주며, 보너스카드 영수증을 통해 당첨 여부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매월 말 미당첨 고객에 대한 추가 추첨을 통해 다시 1년, 1개월, 1회 주유비를 돌려주며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이번 행사는 내년 2월말까지 6개월간 시행된다.

4가지의 독특한 세로형 디자인에 각각 구도일의 다른 모습이 그려져 있는 ‘구도일 패밀리’ 카드는 S-OIL 주유소/충전소, 보너스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