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스기술공사,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가스기술공사, 우수협력업체 간담회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3.06.03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우수협력업체에 감사패 전달

 

한국가스기술공사는 지난달 31일 공사 창립 20주년 기념 우수협력업체 간담회를 개최하고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는 공사와의 협력을 통해 상호발전과 동반성장을 위해 힘쓰며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해 온 우수협력업체를 초청해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자리였다.

행사에서는 삼구아이앤씨, 태양기술개발, 일신가스텍, 동화산업, 월드종합상사, 동양전력, GS건설 등 7개 업체가 우수협력업체로 선정돼 감사패를 받았다.

강기창 가스기술공사 사장은 “1993년 설립 이후 국내 천연가스 생산·공급 설비의 완벽한 안전관리는 물론 해외 시장에까지 진출할 수 있는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술 기업으로 성장한 성과는 오늘 이 자리에 함께 한 우수협력업체의 도움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애정과 관심으로 공사 발전의 한 축을 담당해 달라”고 당부했다.

가스기술공사는 2013년 현재 ▲ 종소기업제품 구매 분야 확대 ▲ 해외사업에 대한 협력사와의 공동수행 추진 ▲ 중소협력사와의 공동과제 연구 및 합동 직무교육 실시 ▲ 협력사 직원 대상 품질경쟁력 향상 및 인문학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중소협력 업체와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