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공동주택 에너지절약운동 협약체결
성남시 공동주택 에너지절약운동 협약체결
  • 서민규 기자
  • 승인 2013.05.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관공 경남본부, 시민단체네트워크 연계

 

 

에너지관리공단 경기지역본부(본부장 전호상)는 지난 21일 성남시청 회의실에서 ‘2013 성남시 공동주택 에너지절약운동’ 협약을 체결하고 KEMCO, 성남시, 시민단체네트워크 연계를 통한 에너지절약운동을 공동 전개키로 했다.

이 날 행사에는 에너지관리공단 전호상 경기지역본부장, 권석필 교육문화환경국장, 양호 성남의제회장, 김경의 성남시에너지절약실천협의회장을 비롯해 시민단체 대표 및 아파트 주민대표 300여명이 참석해 다가오는 여름철 전력난 극복과 녹색도시 창출을 위한 다각적 노력을 함께하기로 협약했다.

성남시 25개 아파트가 참여하는 이번 공동주택 에너지절약운동은 KEMCO 경기지역본부, 지자체와 시민단체 등 지역 네트워크가 긴밀히 협력하여 ▲효과적인 사업추진을 위한 간담회 개최 ▲에너지절감사례 분석 및 진단 ▲에너지절약 캠페인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에너지관리공단 전호상 경기지역본부장은 “올 여름 예상되는 국가적 전력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 위해서 유기적인 협조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시기”라며, “생활속 에너지절약실천이 지역단위에 안정적으로 뿌리내리도록 다양한 에너지절약활성화 프로그램을 개발․보급하는 한편 이를 널리 확산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