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도시가스, CS & 직무능력 향상 교육
서울도시가스, CS & 직무능력 향상 교육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3.05.08 09:2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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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직원 415명 대상

 

서울도시가는는 현장중심 안전관리와 우수인재 양성을 통한 고객만족경영 정책의 일환으로 고객센터 직원 415명을 대상으로 지난 6일 부터 6월 18일까지 총 12차수(1차/2일)에 걸쳐 고객만족 및 직무능력 향상교육을 시행한다.

교육 1일차에는 직무역량 강화를 위해 안전관리, 요금 및 수납관리, 채권관리, 계량기관리, 자원관리, 개인정보보호 등 필수과목을 고객센터 안전매니저, 서비스매니저, 행정직원 등 직무별로 초급, 중급, 고급과정으로 나눠 실습교육장과 본사 강의실에서 시행한다. 2일차는 ‘휴먼서비스로 행복한 고객만남’을 주제로 고객소통 능력을 배양하는 교육이 진행된다.

이번 교육을 총괄하고 있는 영업관리부 박태곤 상무는 “교육을 통해 고객센터 직원의 전문가 육성 및 고객응대능력을 향상시켜 궁극적으로 서울도시가스 고객들의 서비스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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