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안전공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종합대상
전기안전공사,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 종합대상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3.01.17 17: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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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행정서비스 부문… ‘CS 예보제’ 호평

 

▲ 박철곤 사장(왼쪽 5번째)와 전기안전공사 직원들이 고객감동경영대상 수상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기안전공사가 지난 17일 소공동 웨스틴조선호텔에서 열린 ‘2013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공공행정서비스 부문 종합 대상’을 수상했다.

전기안전공사는 2011년도부터 ▲전기안전 선도기업 ▲행복한 고객 ▲신명나는 일터를 비전으로 삼아 고객만족경영에 앞장서왔다고 밝혔다.

특히 ‘고객서비스 예보제’의 도입으로 매월 고객의 목소리와 민원 내용을 분석, 시기와 상황에 맞는 맞춤형 고객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또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개선 요소를 선제적으로 발굴해 내부 직원 교육과정에 담아낸 ‘현장지향적 CS교육’ 프로그램도 호평을 받고있다고 덧붙였다.

박철곤 사장은 수상 소감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 고객감동 서비스로, 전기안전에 있어서만큼은 국민 모두가 행복과 자부심을 느끼는 일류 공기업을 만드는 데 한층 더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만족 경영을 성공적으로 실천해 소비자 권익을 보호하고 선진경제를 이끌어가는 기업을 선별하기 위해 2007년 처음 제정한 상으로, 한국경제신문과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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