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올해 현장정비품질 강화’ 주력
한전KPS, ‘올해 현장정비품질 강화’ 주력
  • 최덕환 기자
  • 승인 2013.01.1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부서장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한전KPS 2013년도 품질부서장 및 담당 역량강화 워크숍’에서 전국 사업소 품질담당자를 대표해 김현경 부산사업소 정비기술팀 대리가 태성은 사장(사진 왼쪽)에게 품질경영혁신 다짐을 하고 있다.

한전KPS는 지난 14일 성남시 분당사옥 12층 대회의실에서 태성은 사장을 비롯한 전국 사업소 품질부서장 및 담당자 80여 명이 현장 정비품질 활동 강화를 위해 '2013년도 품질부서장 및 담당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환경변화에 대응하고 현장 정비품질 활동을 강화해 완벽한 정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태성은 사장은 격려사를 통해 “여시구진의 자세로 시대환경에 맞추어 잘 대응해 나가야 한다”며 “이번 워크숍은 현장 정비품질 활동 강화를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인 만큼 우리가 수행하고 있는 업무는 품질에서 시작됨을 명심하고 자긍심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날 한전KPS는 ▲품질경쟁력 강화 ▲고객가치 제고 ▲QM혁신체계 정착 등 올해 품질업무 세부추진 계획에 대해 설명했다고 밝혔다.

윤형웅 한전KPS 품질경영실 실장은 “이번 워크숍 개최와 더불어 TPM과 연계한 현장정비 품질활동 강화를 통해 완벽한 정비서비스로 설비사고 및 인적실수를 예방함으로써 동절기 전력피크에 대응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