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푸솔라코리아, 세계 최고수준 인버터 보유
레푸솔라코리아, 세계 최고수준 인버터 보유
  • 한국에너지
  • 승인 2012.03.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극한 지역에서 사용 가능… 최적의 운영 솔루션 제공

▲ 한국레푸솔라 코리아는 세계 최고수준의 인버터를 보유했다.
한국레푸솔라코리아는 높은 에너지 생산과 효율적인 소비전력 이용, 컴팩트한 디자인을 추구한다. 이는 높은 외함 보호등급, 공냉방식, 그리고 혁신적인 MPP 추적기술(ASS 기술)을 추구한 결과다.
독일 메찡겐에 본사가 위치해 있으며, 유럽, 한국, 중국, 인도, 미국 등 전세계에 태양광 발전시장 및 서비스 파트너들을 보유하고 있다.

그린에너지 엑스포를 통해 선보일 제품은 4kW에서 1.3㎿의 출력범위를 갖는 스트링 인버터와 센트럴 인버터이다. 가정용에서부터 대규모 상업발전소에 이르기까지 적용이 가능하며 지정학적 또는 기후학적으로 극한 지역에서의 사용이 가능하다
높은 에너지 변환 효율을 갖췄으며 특히 REFUSOL 010/020K 인버터는 480V 에서 850V에 이르는 MPPT 범위에서 각각 최대효율 98%이상, 유로효율 97.8%를 달성했다.

또 REFUSOL 333K는 낮은 시스템 비용과 98.5% 이상의 효율을 가진 대규모 인버터로 야외 지역과 산업 옥상에 적합하다. 특히 약 850kg 무게는 물류와 인프라 비용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아울러 REFUSOL 500/630K의 태양광 센트럴 인버터도 460V 에서 850V 에 이르는 MPPT 범위 에서 최대효율 98% 유로효율 97%(무변압기형)을 달성했다.

한편 본사인 REFU Elektronik GmbH는 1965에 설립됐으며 드라이브, 네트워크, 전력 전자 엔지니어링, 에너지 분야에 진출했다.
에너지 분야에서 REFU Elektronik GmbH는 생산 분야와 유통 분야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을 창출하기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 중이다. 이는 PV인버터, 연료전지, 열병합 발전등 다양한 분야에 사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