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탄공, 2년 연속 최고등급
석탄공, 2년 연속 최고등급
  • 이윤애 기자
  • 승인 2012.01.09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대한석탄공사는 기획재정부가 지난 5일 발표한 ‘2011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2년 연속 최고등급인 ‘우수’ 등급을 달성했다.

공사는 2010년도 조사결과 전년대비 2등급 향상에 이어 2011년도에도 우수 등급을 다시 달성하면서 지속적인 서비스 품질향상이 이루어졌다고 평가됐다.

공사는 고객만족도 향상의 원인으로 현장중심의 고객서비스 실천 및 동절기 수급안정을 위한 노력 강화 등 석탄공사 만의 특화된 CS프로그램 운영에 의한 것이라고 자평했다.

공사는 앞으로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오랜 고객들을 위한 고객경험관리 체계화, 서비스 품질 강화 및 고객 감동을 위한 특화 서비스 개발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나갈 예정이다.

이강후 석탄공사 사장은 “고객과 기업은 동반자로써 상생발전을 위해 고객에게 원칙과 약속에 충실한 서비스를 제공할 때만이 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이 가능하다”며 “향후에도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