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너지절약형 스팟 조명 출시
필립스, 에너지절약형 스팟 조명 출시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1.09.14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요금 절감·소비자 선택 폭 넓혀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일반 가정집, 사무실, 레스토랑 등에서 포인트 조명으로 활용할 수 있는 스팟 조명 콜렉션 ‘스마트 스팟 Power LED’과 ‘스마트 스팟 에코파워’ ‘에코무즈 스팟’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필립스의 스팟 조명 컬렉션은 LED조명과 에너지 절약 컴팩트 램프를 사용해 전기요금 절감이 가능하고 매입형과 돌출형 등 다양한 형태로 구성돼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사용자가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알루미늄 마감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다.

특히 필립스의 고출력 파워 LED칩이 적용된 ‘스마트 스팟 Power LED’는 기존 할로겐 조명과는 달리 에너지 효율이 우수하고 발열이 거의 없어 전기요금뿐만 아니라 실내의 온도를 낮추기 위해 사용되는 냉방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또한, 4000K(켈빈)의 부드러운 백색 빛을 제공하고 빛의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스마트 스팟 에코파워’는 필요한 곳으로 빛이 비춰질 수 있도록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으며 조명의 외부 덮개가 자석으로 만들어져 설치가 쉽다는 것이 장점이다.

필립스 스팟 조명 콜렉션은 필립스의 조명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일반 스팟 조명의 경우 5만원대부터 시작되며 LED 스팟 조명은 10만원대로 다양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