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파워)지능형수배전반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획득
케이디파워)지능형수배전반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획득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3.0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배전시스템 고효율 인증 1호
케이디파워의 ‘지능형 표준 고효율 i수배전반’이 복합기능형 수배전시스템으로는 국내에서 최초로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을 획득했다.
케이디파워는 지난해 9월 고시된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 품목에 추가된 복합기능형 수배전시스템에 대한 인증을 신청하고 한국전기시험연구원의 개발시험을 통과, 지난 16일 인증을 받았다.
이로써 지능형 표준 고효율 i수배전반은 업계 대표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강화하는 동시에 매출확대를 기대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케이디파워가 수배전시스템에 대한 고효율에너지기가재 인증을 둘러싸고 기존 수배전업체와 갈등을 빚어왔다는 점에서 이번 인증은 수배전시스템의 고효율기자재 인증 논란에 마침표를 찍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제품은 획기적인 에너지절감 기능과 함께 고효율운전 등 혁신적인 기능을 보완했고 환경친화적 요소도 가지고 있다.
또 전력품질 분석·저장, 부하율 연산 변압기 터보운전, 절연저항 측정·제어, 저비용·고효율 시스템운전으로 전력손실을 최소화했고 고효율 운전을 위한 피크억제 및 역률제어, 고효율 전력용변압기를 채용함으로써 고효율운전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지난 97년 첫 출시된 후 매년 200% 이상의 성장세를 보였고 이번에 고효율에너지기자재 인증을 획득함으로써 시장에서 표준제품으로 자리잡을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변국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