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거래소는 21일 지난 4월 25일부터 6월 10일까지 소규모 발전회사들의 발전소 현장을 방문해 전력IT 현장기술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력IT 현장기술지원은 2003년부터 올해까지 해마다 소규모 고객의 발전소 현장을 직접 찾아가 전력IT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직접 해결해 주는 서비스이다.
전력거래소 측은 “앞으로도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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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력거래소는 21일 지난 4월 25일부터 6월 10일까지 소규모 발전회사들의 발전소 현장을 방문해 전력IT 현장기술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력IT 현장기술지원은 2003년부터 올해까지 해마다 소규모 고객의 발전소 현장을 직접 찾아가 전력IT에 대한 애로사항 등을 직접 해결해 주는 서비스이다.
전력거래소 측은 “앞으로도 진정한 고객만족을 실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