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이시스, 계전기 시장확대 박차
디이시스, 계전기 시장확대 박차
  • 한국에너지신문
  • 승인 2002.06.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능형 신제품 출시… 호평 받아<2002-06-25>
디지털 보호계전기 전문업체인 디이시스는 신제품을 출시를 통해 시장확대에 나서고 있다.
디이시스는 최근 지능형(IED : Intellegent Electronic Device) 제품인 종합계전기 및 Metering system(D2K-MPRO), 종합판넬 Meter(D2K-MNET)를 개발하고 지난달 18일 부산·경남지역 전기설계자들을 중심으로 신제품 기술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에 개발된 지능형 제품은 종합 보호계전기 기능 및 Metering & Control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현재 시중에 출시된 어느 제품보다도 기능이 보완돼 보다 많은 기능을 저장할 수 있어 소비자가 원하는 어떤 통신 모드와도 상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개발됐다.
특히 방향성 기능이 있어 그동안 수입에 의존해 오던 DOCR(디지털 과전류계전기) 및 DOCGR(디지털 과전류접지계전기)을 국산으로 대체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능형 제품은 현재 전자화된 배전반에 적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지금까지 국내에서는 LG산전 등 대기업에서 만 생산해왔다.
디이시스는 이번 설명회에서 참석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음에 따라 디지털 보호계전기 업계의 선두주자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변국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