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서부발전 김문덕 사장
‘환골탈태’의 각오를 다지자
한국서부발전 김문덕 사장
‘환골탈태’의 각오를 다지자
  • 한국에너지
  • 승인 2011.01.10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문덕 사장
친애하는 서부가족 여러분. 희망찬 신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우리 서부는 다시금 최고의 발전회사로 거듭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선 첫 번째는 ‘기본에 충실하라’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서부인 여러분께 발상의 전환을 강력하게 요청하고자 합니다. 장기 운전으로 노후화된 설비의 고장은 당연한 것이 아닙니다. 끊임없이 취약 개소를 찾아내고 그간에 축적한 지식들을 모아 설비를 고장 없이 안정적으로 운영하기 위한 지혜를 도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는 ‘미래 성장동력 본격 창출의 원년’ 선언입니다. 새로운 설비를 건설하는 사업은 우리 서부의 외형을 확대시킴으로써 더 좋은 회사로 거듭나기 위한 초석입니다. 적기 착공과 준공으로 성장동력 확보의 발판을 마련해 주시기 바랍니다.

세 번째는 한층 더 강화될 성과중심의 조직운영 기조입니다. 지난해에 기반을 다진 성과중심 조직운영 기조를 한층 더 강화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강조해 드릴 내용은 바로 ‘원활한 소통’입니다. 소통의 가장 핵심은 ‘경청’입니다. 서로 상대방의 이야기를 경청한다면 소통은 이루어지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특히 올 한해는 아래로부터의 소통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전략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통의 서부를 창출하도록 노력해 나가야겠습니다.
서부인 여러분. 저는 올해가, 저를 포함한 모든 서부인 여러분이 환골탈태의 각오를 다지고 그대로 실행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