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연구원, 웃음경영으로 고객만족경영 강화
전기연구원, 웃음경영으로 고객만족경영 강화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1.01.06 19: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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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전기연구원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웃음을 통해 직원의 행복지수를 높이고 행복일터로 변화시켜 경영효율화와 고객만족 경영의 성과를 높이기 위한 ‘웃음경영’을 본격 도입한다.

전기연구원은 지난 3일 창원 본원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지난해의 성과를 마무리하는 한편, 희망찬 새로운 한해의 시작을 다짐했다.

전기연구원은 이날 유태환 원장이 취임사에서 제창한 ‘근무하고 싶은 KERI, 만나고 싶은 KERI’ 달성을 위한 방법의 하나로 도입하는 ‘웃음경영’의 정착을 위한 ‘웃음경영 선포식’을 가졌다. 각 부서별 70여명의 웃음경영 실천리더들에 대한 임명장 수여식에 이어 임직원들은 웃음체조 동영상을 관람하며 새로운 조직문화 정립과 고객만족 경영 실천을 다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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