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력공사 김쌍수 사장
비전 달성을 위한 굳건한 토대 만들자
한국전력공사 김쌍수 사장
비전 달성을 위한 굳건한 토대 만들자
  • 한국에너지
  • 승인 2011.01.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쌍수 사장
지난 1년의 성과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세계무대에서 글로벌 기업들과 당당히 경쟁에 나서야 합니다. Vision 달성을 위한 굳건한 토대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다음 여섯 가지를 금년도 경영방침으로 정했습니다.
첫째, 수익 중심의 사업운영을 통한 적정 수익률 확보입니다. 비즈니스 관점의 사업운영과 강도 높은 자구노력을 병행해 금년에는 반드시 적정 수익률을 확보해야 하겠습니다.

둘째, 세계 수준의 전기품질 유지와 상생경영 실천입니다. 과학적인 설비 운영과 신기술 적용으로 세계 수준의 전기품질을 유지하면서 경제적 관점의 설비 투자로 운영효율을 극대화해야 하겠습니다.
셋째, 해외사업 부문별 목표의 충실한 이행입니다. 세계 최고의 명품 UAE 원전 건설을 차질 없이 추진하면서, 두 번째 원전 수주를 반드시 달성해야 하겠습니다. 적극적인 자원개발로 발전연료 자주개발률을 지난해보다 10% 이상 높여야 하겠습니다.

넷째, 8대 녹색기술 개발 가속화와 기술 역량 강화입니다. 8대 녹색기술 개발을 더욱 가속화하면서 한 발 앞선 사업화로 녹색성장의 주도권을 확보해야 하겠습니다.
다섯째, 혁신활동 가속화와 성과 중심 경영시스템의 정착입니다. MBO와 성과 연봉제를 확대해 성과에 대한 책임과 보상을 더욱 명확히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가치 창조적 노사관계의 정립입니다. 이제 위기극복을 넘어 회사 발전을 위한 동반자로서 가치창조적인 노사 관계를 만들어 갑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