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 사용자 중심 마케팅전략 강화
삼천리, 사용자 중심 마케팅전략 강화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0.12.1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업 전문가 그룹 성과발표회 개최


삼천리는 지난 10일 중부지역본부에서 ‘영업 전문가 그룹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발표회는 생활양식과 미래 사업환경 변화에 따른 에너지시장의 흐름을 예측하고 이에 따른 도시가스 영업방향을 전망함으로써 새로운 마케팅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개최됐다.

발표회는 영업담당부서 임직원 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가스냉방, CNG, 에너지다소비, 소형열병합 등 용도별 영업전문가들의 올해 성과와 반성을 공유하고 2011년 각 영업전문가들의 활동계획을 논의함으로써 영업노하우를 상호 벤치마킹 할 수 있었다.

삼천리의 ‘영업 전문가 그룹’은 신규 수요개발의 확대와 고객관리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용도별로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목적에서 구성된 그룹으로, 기존 공급자 중심의 지역별 영업이 아닌 사용자 중심의 용도별 영업을 실천함으로써 고객중심의 영업을 실시하고 고객 맞춤형 영업을 통해서 수요개발을 확대시키는 한편, 영업 사례 및 노하우 공유를 통해 영업인력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직이다.

삼천리는 지난 9월 현장 기술 노하우의 체계화와 기술인력 양성 및 신기술 개발을 위한 ‘도시가스 기술전문가 그룹’을 구성, 성과발표회를 갖는 등 도시가스 전문인력 양성과 업무의 효율성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혁신을 추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