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는 지난 9일 삼천리 중부지역본부에서 4분기 고객자문위원회를 개최했다.
이날 열린 고객만족자문위원회 회의에서는 올 한해 동안 자문위원회가 펼친 다양한 활동들에 대해 평가하는 시간을 갖고 2010년 서비스 개선 성과와 2011년 서비스 개선 이슈를 공유하는 등 내년도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활동 계획도 수립했다.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 혁신을 실천하고 있는 삼천리는 고객만족자문위원회 외에도 잘못된 서비스에 대해서는 실질적인 보상을 실시하는 서비스품질보증제도를 업계 최초로 실시하고 있다.
삼천리 고객만족자문위원회는 삼천리 공급권역 내 도시가스 이용 고객들 중 40대 주부 13명으로 구성된 서비스 평가단으로, 고객들이 기대하는 서비스 품질 수준을 고객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보다 정확하게 전달하고 고객 입장에서 불합리할 수 있는 제도나 관행적인 업무처리 등을 찾아 개선하기 위한 취지로 발족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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