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자원봉사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
S-OIL, 자원봉사 우수학생 장학금 전달
  • 전민희 기자
  • 승인 2010.10.04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원봉사 활성화 위해 우수학생 등 1백명에게 5천만원 전달
▲ S-OIL은 4일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박봉수 S-OIL 수석부사장(왼쪽 7번째)이 자원봉사 우수학생 및 학생 주유·충전원 1백명에게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S-OIL은 4일 서울시 마포구 공덕동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서 박봉수 S-OIL 수석부사장, 김득린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자원봉사 우수학생 및 학생 주유·충전원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100명에게 총 5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은 S-OIL이 미래 세대들의 자원봉사를 활성화하고, 활동 의욕을 북돋기 위해 마련했다.

S-OIL은 어려운 가정형편에도 불구하고 352회에 걸쳐 923시간의 자원봉사 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 온 김남태(상일미디어고 2학년) 군을 비롯한 자원봉사 우수학생과 S-OIL 주유소, LPG충전소에서 성실하고 친절하게 고객 서비스를 펼치고 있는 학생 판매원들에게 각 50만원씩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전달식에 참석한 박봉수 S-OIL 수석부사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은 우리의 미래를 밝고 건강하게 만드는 소중한 힘이 될 것”이라고 격려하고 “S-OIL은 앞으로도 미래 세대들이 이웃과 마음을 나누며 자신의 꿈과 미래를 개척해 나가도록 든든한 후원자로 함께 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S-OIL은 사회 구성원으로서 기업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영웅·환경·지역사회 등 ‘사회공헌활동 3대 지킴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