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PS, ‘2010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한전KPS, ‘2010 한국서비스대상’ 5년 연속 수상
  • 서영욱 기자
  • 승인 2010.06.24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전KPS가 '201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한전KPS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0 한국서비스대상’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한전KPS는 고객만족경영의 우수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게 됐다.

한전KPS는 SI를 ‘Feel the Master's Touch!(명품정비의 차이를 느껴보세요!)’로 선포하고 정비서비스의 차별화를 위해 ‘Be the Master 운동’과 ‘Challenge 6 Sigma 운동’ 등을 전개해 왔다.

이를 통해 고객과 직원의 의견을 반영한 전사적인 개선활동을 추진함으로써 서비스 수준 향상, 업무 프로세스 개선, CS마인드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공기업으로서 보기 드문 서비스 활동을 통해 고객만족성과를 창출하고 있는 한전KPS는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노력을 인정받아 미국, 일본, 호주, 인도, 필리핀, 파키스탄, 중국, 아프리카 수단 등 세계 각지로 사업영역을 넓혀 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UAE 원자력발전 프로젝트에서 한국전력과 공조해 설비정비 및 현지 운영인력양성 등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수주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한전KPS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고객만족서비스 활동을 전개해 세계시장에서 고객가치를 선도하는 글로벌기업으로의 입지를 다져 세계적인 종합 플랜트 서비스 회사로 도약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한전KPS는 올해 ‘녹색에너지 서비스 산업을 선도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파트너’라는 ‘VISION 2020’을 선포하고 기존 사업 경쟁력 강화, 세계화 강화, 사업영역의 수평·수직 다각화, 실행 체계 구축이라는 4대 중장기 전략방향을 수립해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