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테스토코리아, 10주년 기념 고객감사 이벤트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0.06.01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환경 관리자·공조 전문가 위한 파격 혜택 제공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가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실내환경 관리자 및 공조 전문가를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품은 HAVC시장에서 수요가 많은 제품을 중심으로 4종의 testo 435 세트와 1종의 testo 454 세트로 총 5세트를 구성했는데 빌딩의 설비시설 점검 및 보수, 유지 관리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기능 측정기다.

testo 435 세트는 최적의 실내 환경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메모리 저장 및 자동기록장치 사용이 가능하고 시간별, 포인트별 평균값을 산출해낸다.

덕트 측정 세트는 베인 센서를 통해 풍속 및 풍량, 풍압, 차압을 동시에 측정하고 스탠다드 측정 세트는 삼기능 프로브를 이용해 온도와 습도, 풍속의 동시 측정이 가능하다. 환기 측정 세트는 퓨넬 세트를 사용해 간편하게 풍속과 풍량, 풍온을 동시에 측정할 수 있으며 소음계 testo 815를 옵션으로 추가해 환기부 주위 소음을 측정한다. 실내공기질 측정 세트는 IAQ 프로브로 온습도 및 기압과 CO2까지 동시에 측정이 가능하다.

testo 454 GMP 매니저 세트는 바이오 산업, 제약 연구소, 병원 무균실 등 고정밀 측정을 필요로 하는 설비분야에서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온도, 습도, 풍속, 풍량, 차압, CO2, CO, RPM 등 다기능 측정이 가능하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2년 간 무상 서비스를 보증하는 테스토코리아는 이번 이벤트 기간에 세트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테스토 적외선 온도계 testo 830-T1 및 KOLAS 인증서 중에서 한 가지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 7월 31일까지 해당 양식을 통해 신청하는 사람에 한하여 무료 방문 측정 서비스를 1회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소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