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도시가스(사장 이종무)가 26·27일 양일 간 대구도시가스 서부지사 3층 강당에서 서비스센터 안전점검원 242명을 대상으로 가스 예방과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근무년수 30개월을 기준으로 기본과정과 향상과정으로 나누어 진행된 이번 교육은, 고객과 바로 맞닿아 근무하는 서비스센터 직원들의 업무 기술능력 향상을 위해 대구도시가스와 가스안전교육원이 교육 내용을 협의하고 확정해 ‘주문형 위탁교육’으로 치러졌다.
이틀 간 교육에 참가한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각자 서비스마인드를 되돌아보고 고객응대 프로세스를 재점검하는 등 고객의 신뢰감을 높이는 고객응대 기법을 공통으로 이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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