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
  • 김나영 기자
  • 승인 2010.04.1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KSQI 선정 ‘쾌거’

경동나비엔이 ‘201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보일러 업계 최초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이번 조사는 총 31개 산업, 190개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 경동나비엔은 보일러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우수 콜센터’로 선정돼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인정받았다.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는 행복한 생활온도를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아 체계적이고 적극적인 고객 응대 시스템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소비자 요구상황이나 상담사의 통화 및 처리상황을 PDA 모바일 시스템과 IP(인터넷 프로토콜) 기반의 통합 네트워크를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춰 대기시간 단축 및 AS 연결 및 처리의 신속성과 사후관리 능력을 높였다.

또한 상담 업무의 질적 향상을 위해 상담사의 필수 교육시간 이수제 운영, 단계별 교육 실시 등 고객을 최접점에서 맞이하고 있는 콜센터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해피콜 제도와 같은 사후 만족도 조사를 실시, AS전후 과정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서비스 관리 시스템으로 서비스 소요시간, 서비스 품질에 대한 측정을 통한 평가까지 보다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김철병 경동나비엔 대표는 “이번 보일러 업계 최초 KSQI 우수 콜센터 선정으로 그간의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며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는 창구인 ‘행복나눔센터’의 시스템을 보다 고도화해 고객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