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보적인 25년 태양광 소재·어플리케이션 노하우
독보적인 25년 태양광 소재·어플리케이션 노하우
  • 남수정 기자
  • 승인 2010.04.06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폰은 태양광 산업에서 25년에 걸쳐 축적한 소재 개발, 어플리케이션 노하우, 제조 전문 기술 및 글로벌 마켓 네트워크를 보유한 대표적인 기술 공급 기업이다.

듀폰 태양광 사업부(DPVS)는 광범위하고 혁신적으로 성장하는 포트폴리오를 기업 전체 역량을 투입해 개발해왔으며, 태양광 밸류체인상의 전략적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
필름, 레진, 인캡슐레이션 시트, 플렉서블 서브스트레이트, 포토볼테익 메탈리제이션부터 태양전지 생산 장비용 하이 퍼포먼스 씰, 반도체 텍스쳐링을 위한 습식 에칭 장비와 금속나트륨(metallic sodium)까지 듀폰 태양광 사업부의 제품은 결정질 실리콘 태양전지뿐만 아니라 모듈, 박막 태양전지 생산에 기여해왔다.

듀폰 태양광 사업부는 과학과 기술을 통한 듀폰의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태양광 모듈의 효율을 향상시키고 수명을 연장하며,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으로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태양에너지의 가능성을 현실화하기 위해 주력하고 있다.

▲태양광모듈 백시트의 산업표준 ‘테들라’ - 듀폰의 테들라(Tedlar)는 오랫동안 자외선과 기후변화에 강한 백시트(back sheet)의 산업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다.
우수한 기계적 강도와 뛰어난 수분 차단 능력, 각종 화학약품, 솔벤트와 오염물질에 대한 안정성으로 오랫동안 높은 신뢰성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