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X그룹, 상반기 대졸 인턴사원 채용
STX그룹, 상반기 대졸 인턴사원 채용
  • 변국영 기자
  • 승인 2010.03.10 1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TX그룹이 지난 10일부터 인터넷 채용 사이트(http://www.yourstx.co.kr/)를 통해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STX그룹이 인턴십 프로그램을 신입사원 채용 시스템에 도입한 것은 올해가 처음으로 (주)STX, STX팬오션, STX조선해양, STX엔진, STX중공업, STX엔파코, STX에너지, STX건설, STX솔라 등 총 9개 계열사가 참여하게 된다.

STX의 인턴십 프로그램은 인텐시브 인턴, 글로벌 인턴, 서머 인턴 등 크게 3가지 프로그램으로 구분된다.

‘인텐시브 인턴십’은 직무별 세부 필요역량에 알맞은 인재를 선발해 6개월간 집중적으로 업무를 실습하도록 하고, ‘글로벌 인턴십’은 중국, UAE, 사우디아라비아 등 STX의 주요 해외 산업현장에서 6개월간 실무경험을 쌓는 기회를 제공하며, ‘서머 인턴십’은 대학 4학년 1학기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방학기간을 이용해 실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인턴 실습 지원자는 서류전형-심층역량면접-SCCT(인적성검사)-신체검사를 통해 선발되며 중복지원은 불가능하다.

인텐시브 인턴과 글로벌 인턴은 기 졸업자 및 2010년 8월 졸업예정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서머 인턴은 4학년 1학기 재학생이 대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