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러스 프리'로 건강 챙기세요
'바이러스 프리'로 건강 챙기세요
  • 김나영 기자
  • 승인 2010.03.02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성쎌틱 에너시스

대성쎌틱 에너시스가 세계 최초로 보일러 온도조절기(Room Controller: RC) 일체형 SPI(Super Plasma Ion) 공기 제균기 ‘바이러스 프리’를 선보였다.

대성쎌틱 에너시스는 지난 22일 기존의 대성 ‘S라인 콘덴싱’ 및 일반 보일러 온도조절기에 모두 적용 할 수 있으며 필터교환 없이 간단한 청소만으로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바이러스 프리를 발표했다. 난방과 온수 기능만을 가진 기존 보일러의 고정관념을 깨고 보일러 온도조절기와 공기 제균기를 결합해 별도의 전원 없이 기존 제품에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했다.

▲ 바이러스 프리
'바이러스 프리'에 사용된 SPI는 공기중의 수분을 활성수소(H)와 산소이온(O2)으로 분해해 대기 중 부유하는 각종 바이러스·세균·알레르기의 원인물질 등을 제거하는 기술로 지난해 신종 인플루엔자A(H1N1) 확산에 따라 바이러스 제거를 돕는 등 국내외 연구기관들에서 그 효과를 인증을 받은바 있다. 

대성쎌틱 에너시스 관계자는 “신종 인플루엔자 및 조류인플루엔자 등이 확산되면서 공기 제균 제품 수요가 계절에 관계없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보일러 온도조절기에 공기 제균기를 더함에 따라 보일러 시장에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