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기술, 연말 불우이웃돕기 기부금 전달
한국지역난방기술, 연말 불우이웃돕기 기부금 전달
  • 장현선 기자
  • 승인 2009.12.28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2일 2009년 연말 불우이웃돕기 기부금을 전달하고 있다.

에너지관련 전문 엔지니어링 기업인 한국지역난방기술(주)가 이웃사랑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지역사회 불우이웃과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

12월 둘째 주부터 시작된 이번 기부금 전달 행사는 ▲극빈노인들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는 여래구도봉사단, ▲아동학대 예방과 한부모 가정돕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사람 사는 정을 심는 복지회, ▲노인학대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수정노인복지관, ▲정신지체 장애우의 쾌적한 생활여건과 전문 재활서비스를 제공하는 무지개동산 예가원, ▲이주노동자의 인권과 다문화 가족 행복 찾아주기 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성남이주민센터, ▲결손가정 아동의 잃어버린 소원 들어주기 사업을 추진하는 어린이재단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인 지역사회 봉사단체를 대상으로 시행됐다.

이와 더불어 지난 22일에는 회사직원들이 직접 산타로 분장해 저소득가정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고, 크리스마스 파티를 열어 얼어붙은 아이들의 가슴에 훈훈한 사랑을 전달해 주는 ‘산타원정대 행사’를 어린이재단에서 진행했다.

한국지역난방기술은 체육행사를 대신해 ‘사랑의 쌀·연탄 나르기’를 시행한 2006년에 이어 2007년, 2008년 ‘사랑의 김장 나누기’를 시행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