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이 좋아하는 보일러 ‘귀뚜라미홈시스’
여성이 좋아하는 보일러 ‘귀뚜라미홈시스’
  • 김나영 기자
  • 승인 2009.11.25 2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기업대상’ 9년 연속 수상

<박진봉 귀뚜라미홈시스 영업본부장(가운데)이 지난 20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제 12회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에서 상을 받고 있다.>

 

귀뚜라미홈시스(대표 이승창)가 여성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여성소비자의 눈으로 선정하는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가정용보일러 부문에서 9년 연속으로 수상했다.

귀뚜라미홈시스는 세계적인 신기술인 ‘거꾸로 타는 보일러’를 비롯해 친환경 초고효율 ‘4번 타는 보일러’와 신재생에너지인 펠릿보일러 등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출시한 4번 타는 보일러는 4번 타는 초고효율, 초저녹스 버너, 응축수 중화장치 등 3단계 환경보호 시스템을 적용하고 가스비를 절약할 수 있는 국내 최고 열효율을 실현해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거 공간 설비의 신개념 유통점인 홈시스를 통해 보일러, 에어컨, 가스오픈, 가구, 벽지 등 집에 관한 모든 제품을 판매하고 견적에서부터 시공 및 보증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원스톱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9년 연속 수상은 보일러 선택의 주고객인 성인 여성 소비자의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의 결과물로 그 의미가 크다”며 “그에 못지않게 무한한 책임감을 동시에 느끼며 고객만족과 사회공헌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더욱더 좋은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