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담 없는 가격에 최고 기술 경험하세요”
“부담 없는 가격에 최고 기술 경험하세요”
  • 변국영 기자
  • 승인 2009.11.1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스토코리아, 열화상 카메라 런칭 캠페인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보여주는 열화상의 첨단기술 testo 열화상 카메라>

온도, 풍속, 습도, 압력, 연소가스 등 정밀 휴대용 측정기기를 공급하는 테스토코리아(대표 이명식)가 열화상 카메라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열관리 및 에너지 효율 진단을 필요로 하는 빌딩 공조분야와 전기 설비 및 시설 관리 분야의 전문가들이 독일의 우수한 기술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다. 특히 국내 유일의 2년 보상 A/S서비스와 지속적인 사후 관리의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

캠페인 대상은 열화상 카메라 testo 881과 testo 875 두 종류이다. testo 881은 고온필터 장착으로 최대 550°C까지 온도를 측정할 수 있는 최신 제품이면서 80mK 미만의 온도 해상도로, 작은 온도 차이까지도 고해상도 이미지를 생성해 내는 최고의 품질을 보증한다.

또 파워 LED가 내장돼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고 광 칼라 경보 기능은 측정 대상의 중요 지점의 온도를 표시해 준다. 마이크가 달린 실용적 헤드폰과 녹음 기능은 기록되는 모든 데이터에 대한 의견을 녹음해 이미지와 함께 저장할 수 있다. 이미지의 최소 및 최대값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초점 흔들림 방지 스위치를 이용해 이미지의 초점을 맞추는 이동초점 기능도 있어 한 손으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다.

testo 875는 110mK 미만의 온도 해상도로 미세한 온도 차이까지도 이미지에 표시하는데 중요 지점의 온도 상태를 인식함으로써 이상 지점을 지속적으로 감시할 수 있으며 PC에서 세부사항을 면밀히 분석, 평가해 문서화할 수 있다.

testo 881과 testo 875 모두 측정 대상의 크기와 거리에 따라 적정한 렌즈로 교체할 수 있다. 표준렌즈는 큰 이미지를 한 눈에 훑어볼 수 있고 망원렌즈는 먼 거리에 있는 대상의 세부적인 내용을 검출할 수 있다.

주변 온도, 공기 습도 및 실내 노점 등을 수동으로 입력해 열 이미지 내의 결로가 생기기 쉬운 지점을 신속하게 측정하는 표면 습도 표시는 테스토 열화상 카메라의 커다란 장점이다.

또 내장된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 여러 개의 적외선 이미지를 실제 사진과 동시에 보면서 분석할 수 있다. PC용 소프트웨어를 이용해 측정 기록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데 열 교량을 위한 건물 진단이나 점검 후 편리하게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도록 문서 서식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지구온난화와 에너지 위기의 심각성으로 인해 세계적으로 저탄소 운동이 일어나고 있으며 우리나라도 녹색성장이라는 국가전략을 내세우고 있는 만큼 효율적인 에너지 관리를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며 “특히 최근 신종플루와 관련해 열화상 카메라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점점 커지는 시점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최고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