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뚜라미범양냉방, 2년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귀뚜라미범양냉방, 2년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 김나영 기자
  • 승인 2009.11.12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귀뚜라미범양냉방이 지식경제부 기술표준원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으로 2년 연속으로 선정되면서 고객우선의 품질 경쟁력을 정부로부터 인정받았다.

귀뚜라미범양냉방은 지난 2006년 귀뚜라미그룹에 편입된 이후 세계 초우량 냉난방 전문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인력 능력개발과 인적자원을 적극 육성하는 한편 신기술인증, 환경경영인증, 중국인증, 러시아인증 취득 등 경쟁력을 강화해 왔다. 특히 품질경영과 신기술에 대한 적극적인 투자와 지난 3년간 지속적으로 경영 실적을 향상시켜 온 점이 높게 평가됐다.

회사 관계자는 “2년 연속 품질경쟁력 우수기업에 선정된 것은 무결점의 제품과 질 높은 서비스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신 품질 경영시스템을 구축해온 노력의 결실”이라며 “우수한 품질이 곧 고객의 만족과 이어지는 만큼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 혁신을 통해 냉동공조 분야 국내 1위 기업을 넘어서 세계 초우량 기업으로 도약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품질경쟁력 우수기업 선정’은 지식경제부가 매년 연도별 단위로 기술혁신, 생산성향상, 고객만족 등 품질경영 활동에 우수한 성과를 창출한 기업을 선정하고 공표하는 것으로 △전략 및 관리시스템 △기업문화/인재육성 △정보 분석관리 △품질시스템 △고객만족 △경영실적 등 13개 분야의 평가지표에 따라 현지 심사를 통해 이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