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에너지절약 촉진대회 157명 포상
제31회 에너지절약 촉진대회 157명 포상
  • 최호 기자
  • 승인 2009.11.11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런포스펌프 이강호 대표 최고 영예 은탑 수상

고효율 펌프 보급으로 국가 에너지절감에 기여하고 외국인의 집적투자 유치에 힘써온 한국그런포스펌프의 이강호 대표이사가 제 31회 에너지절약 촉진대회의 최고영예인 은탑산업훈장을 수상한다.

지식경제부와 에너지관리공단은 오는 12일 63빌딩 국제회의장에서 제31회 에너지절약 촉진대회를 개최하고 에너지절약에 크게 기여한 개인 및 단체를 발굴 및 포상한다.

동탑산업훈장은 SKC 울산공장 조병수 공장장, 철탑산업훈장은 삼양사 울산공장 임경신 공장장, 석탑산업훈장은 에너지관리공단 국자중 본부장에게 수여되며 삼성전자 김종산 상무, CJ제일제당 인천2공장 유병철 공장장, 경진티알엠 최병화 대표이사, 혜성엘앤엠 장기원 대표이사 등 4명이 산업포장을 받는다.

이 밖에도 하이닉스반도체와 강원도 2개 단체가 대통령 단체표창, 동일제지 의령공장 김민수 반장 등 7명이 대통령 개인표창, 서울특별시 강남구 등 3개 단체가 국무총리 단체표창, 프라임산업 김일수 팀장 등 10명이 국무총리 개인표창을 받으며 산업체, 공공기관, 지방자치단체 소속직원 및 개인 등 총 122명과 5개 단체가 에너지절약에 기여한 공로로 지식경제부 장관 표창을 받는다.

이날 행사에는 녹색성장위원회 위원장과 지식경제부 장관을 비롯한 에너지계 주요인사와 에너지절약 유공자 등 3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에너지절약 유공자들에 대한 포상 수여식과 산업 및 일반부문의 에너지절약 우수사례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