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보급협회-KB국민은행, ‘Green Growth Loan’ 지원 개시
LED보급협회-KB국민은행, ‘Green Growth Loan’ 지원 개시
  • 최호 기자
  • 승인 2009.05.27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ED 관련 기업에 대한 금융지원 서비스가 마련됐다.

한국LED보급협회는 저탄소 녹색성장산업에 대한 원활한 금융지원을 위해 KB국민은행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국내 LED 기업을 대상으로 ‘KB Green Growth Loan’ 지원에 나선다고 밝혔다.

‘KB Green Growth Loan’은 녹색성장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녹색금융 전용상품으로 이번 협약을 통해 대출을 지원받는 LED 기업들은 생산에 필요한 소요자금을 적기에 지원받을 수 있으며 금리 및 수수료 우대 등의 다양한 금융혜택이 주어진다.

금융지원 대상 업종은 한국LED보급협회가 추천하는 LED 관련 중소기업으로, ‘기업 구매자금’과 ‘일반 운전자금’ 및 ‘시설자금’에 대한 금융우대 지원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대출은 소요 운전자금 한도 범위 내이며, 시설자금 대출은 소요자금의 90% 이내에서 이루어진다.

한편, 한국LED보급협회를 통해 금융지원을 받게 되는 업체는 산출금리 대비 연 0.5%P 이내, SOHO기업은 연 1.33%P 이내의 금리우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LED보급협회 홈페이지(http://www.kleda.or.kr) 또는 협회 총무부(02-761-4110)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